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방서동 어른이와 어린이 힐링 키즈카페 - 점핑몬스터

강따라길따라

by cielo_NEUL 2023. 10. 3.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복직을 앞두고 햇님이 햇살이들을 부지런히 놀아주기 위해서 

햇님이 햇살이가 좋아하는 키즈카페 여기저기 다녔다.

그 중 오늘은 방서동에 위치한 점핑몬스터 ~~!!

 

 

청주 방서동 점핑몬스터

🔴운영시간

: 10 : 00 ~ 20 : 00
매주 월, 화 휴무


🔴오는 길

 


평일 낮에 어린이집에서 점심 먹자마자 찾아서가니

꼬꼬마 아이들(햇님이 또래 정도 이제 막 걷기 시작한 아이들)만 있고

햇살이 또래는 없었다.

빈집털이 성공 ~ 

 

햇살이 정도 되는 아이들이 없다보니

햇살이가 제일 좋아하는 렛츠고 정글은 햇살이 차지가 되었다.

 

렛츠고 정글이 1P는 고장나서 2P 솔플만 가능했었는데

최근에는 수리해서 팀플도 가능해졌다.

(다른 기기들도 점검 받았는지 모두 감도도 좋아지고 고장이 붙어있던 기기들도 다 정상 작동 가능해졌다)

 

한동안 점핑 몬스터 오픈을 안해서 애가 탔었던 우리 햇살이 ~

많이 참았다 ~~ !!

이제 즐기거라~ 

풀어놓고나는 근처에서 대기..

 

그. 런. 데.

 

이놈시키

렛츠고정글에서 떠나질 않는다;;

덕분에 지루해진 나는 점핑몬스터에 있는 게임기들 털이를 시작했다.

 

점핑몬스터에는 오락실 게임기들이 정말 많다.

주말에 와 보면 엄마, 할머니들은 오래방에 자주 들어가 계시고

아부지들은 게임기 앞에 앉아 있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아이들은 뛰어다니기 바쁘다.

 

 

 

🔻🔻🔻 점핑 몬스터 게임기들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 ㅋㅋㅋ

그레이트비시바시챔프 ㅋㅋㅋㅋ

이 날 드디어 이거 다 클리어해부렀다.

 

이건 뭐.. 거의 화면 안에 들어갈 기세..

우리 아들이다...🙄

아들옆에서 기웃기웃하다가

농구 게임.

처음으로 400점 넘겨보았다.

렛츠고 정글하다가 뛰쳐나온 햇살이

문어 에어바운서 뛰뛰

 

 

그렇게 놀다보면 화장실이 가고 싶어지지.

보다시피 점핑몬스터 화장실은 매우 매우 깨끗하다.

신기한게 사람이 많으면 악취가 날 법도하건만...

악취가 날 틈도 없이 청소하시는지 냄새가 별로 안 난다.

그래서 넘나 사랑하는 점핑 몬스터...

화장실 생각하면 여기말고는 다른 곳은 가고 싶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덧 10월이 되었고 나는 이제 출근한다.

쉬는 날 또 햇살이 햇님이와 키즈카페 도장깨기 할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